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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틈새시장으로서의 여성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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뿐만 아니라 여성은 가정 내에서도 경제권을 쥐고 있어 여러 기업들이 여성 고객층을 집중적으로 유치할 necessity 을 느끼고 있다 많은 제품과 서비스의 영역에서 여성의 구매결정력은 남성을 능가하고 있으며, 자신과 관련된 구매의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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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다.여성마케팅 , 새로운 틈새시장으로서의 여성시장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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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도입
1. 여성고객시장 environmentanalysis
2. 국내 경쟁사의 여성고객 공략 동향
(가) 경쟁사 제품전략(戰略) 동향
(나) 경쟁사 여성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3. 현대기아 자동차의 현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4. 소비자 analysis
5. marketing 전략(戰略)
(가) 표적고객 결정
(나)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
(다) 여성전용 서비스 브랜드
(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마)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戰略)
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목표(目標)
(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실행전략(戰略)
7. 結論



0. 도입

최근 우리나라의 여러 산업분야 중에서 특히 기계공업의 꽃인 자동차산업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수출주도형 산업으로서 해외시장에서도 눈부신 성장을 해왔고,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주요 육성산업으로 그 위치가 확실시되고 있다 최근의 시장environment은 경제성장에 의한 소득수준의 향상으로 이제는 승용차가 생활의 필수품이 되었으며, 차급별 수요도 준중형급 이상과 SUV의 판매신장이 두드러지는 현상 속에 승용차의 내수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한편, 우리나라 여성들의 사회경제적인 경제활동 참가율은 1970년의 39.0%에서 2000년에는 48.9%로 급격히 증가하였으며, 이러한 사회경제적인 지위 상승은 여성을 소비의 주요시장으로 등장시켰다.

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대안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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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새로운 틈새시장으로서의 여성시장

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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